팔자주름만 없으면 지금보다 나이가 더 어려보일텐데 라고 생각들을 많이 하시는데 괜히 하는 소리가 아니고 없어지면 확실히 어려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덜 못생겨져 보입니다 문득 거울을 보고 팔자주름이 깊게 파여져 있으면 그 날은 왠지모르게 더 못나보이고 기분이 안좋아집니다 이런 날에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이나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에 대해 폭풍검색을 합니다 이렇게 여기까지 찾아오신 분들이 많으시죠?
나이가 많다고 무조건 있는건 아니고 또 어리다고 없는건 아닙니다 팔자주름 원인은 다양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왜 생기는것인지 그리고 없앨려면 무엇을 하면 되는지에 대한 글이니 이 글로 고민이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왜 팔자주름이 생길까?
노화
나이가 들면 노화로 인해 주름이 생긴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건 자연스럽고 또 당연한 현상으로 팔자주름 또한 그 흐름에서 벗어날 순 없습니다 팔자주름이 유독 더 나이 들어보이는건 얼굴의 중앙부위에 위치해 있어서 인데요 그만큼 눈에 잘 띄기 때문입니다.
얼굴에 생기는 주름순서를 보면 가장 먼저 눈가부터 시작하여 광대쪽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팔자주름 원인은 이 광대를 지지하는 피부, 근육 등의 노화로 지방이 아래로 처지면서 자연스레 팔자주름이 보이게 되는겁니다.
골격의 구조
팔자주름은 코옆에서부터 시작되는데 이 부위의 뼈의 골격 자체가 함몰되는 깊이가 깊어지면 뚜렷하게 보입니다(볼꺼짐) 원래 타고난 골격인 사람은 젊지만 팔자주름이 보이는 이유인데 나이를 먹을수록 골격의 함몰 또한 깊어짐으로써 더욱더 깊어져 보이게 되는것입니다.
어쩔 수 없는 현상
말을 하고 밥을 먹고 웃고 이러한 모든 행위는 팔자주름을 만드는 이유가 되는것입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밥을 먹지 않을 수 없고 말도 안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니깐 생기지 않게 하고 싶어도 사람이기 때문에 그럴 수 없다라고 원래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이해하신다면 되겠습니다.
습관
개개인의 생활습관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가령 이마를 위로 올리는 습관이 있는 사람이 그렇지 않는 사람에 비해 이마주름이 잘 생기는것처럼 팔자주름도 어떻게 습관을 가졌는지에 따라 개인차가 분명 존재합니다.
잘때 옆으로 자는 습관, 상대적으로 말이 많고 (직업), 웃음이 많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는 사람보단 생길 확률이 확실히 높습니다 그렇다고 인조인간처럼 웃지도 말하지도 않을 순 없으나 우리가 신경 써서 좋은 습관을 가진다면 덜 생기는건 맞습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 한가지만 매일
팔자주름은 어떠한 방법으로 완벽하게 감출 순 없습니다 (이런게 있으면 노벨상감) 깊게 보이는걸 조금이나 덜 깊어보이는건 가능한데요 운동 또한 조금이라도 덜 보이게 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동작은 매우 쉽습니다 또 누구나, 장소, 시간적 제한없이 할 수가 있는데요 뽀뽀하듯이 입술을 쭉 앞으로 내 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10초~길면 30초까지 이렇게 수시로 반복하여 주면 팔자주름이 덜 생기도록 해주니 지금부터라도 하는 습관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현실적인 대처
볼륨up
운동만 꾸준히 해줘도 덜 보이게 할 순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보다 빨리 확실한 방법은 아무래도 시술을 많이 생각들 하시는데요 우선 볼이 꺼지고 골격이 함몰 된 경우에는 그 부위의 볼륨을 높여주면 어느정도 해소할 순 있습니다 볼륨이라는건 뼈 위에(깊은 층) 필터를 넣어주는걸 의미합니다.
입가에 국소마취를 한 다음에 투입을 하는데 과거에는 얕은층에 넣는게 일반적이였다면 요즘엔 깊은층에 넣는 이유는 필러의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손으로 만지거나 말이 많은 등 그 자리에 있어야 할 필러가 딴곳으로 움직여 오히려 더 잘 보일 수도 있습니다.
지방이 쳐져서 생기는 경우는 단순히 볼륨을 높인다고 해서 효과가 좋다곤 할 순 없습니다 쳐진걸 다시 올려주는 실리프팅등과 같은 방법과 병행해야 유지도 오래가고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유지기간
팔자주름 없내는 방법은 있지만 영원한건 없다고 하지요? 마찬가지로 필러를 투입하여 볼륨이 생겨 안보여지게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또 눈에 띕니다 유지되는 기한이 6달~1년정도 보면 되는데요 직업적으로 말이 많거나 습관 등에 의해 기간이 줄어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