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솔루션 배당금 지급일 (배당일) 올해 없을것

한화솔루션 배당금 지급일


한화솔루션하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모멘텀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태양광의 비중이 가장 크고 차세대 에너지 원료로 쓰이는 수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주가도 크게 올라와 있으며 현재 유증을 하고 나서 내려가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장 궁금한것! 한화솔루션 배당금은 과연 얼마인가? 하는것인데요 작년과 비교해봤을때 이미 지급일이 지나버렸습니다.

 

그렇다는건 올해에는 현금배당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무배당... (what???) 유증까지 한걸 보면 회사에 돈이 없긴 하나 봅니다 유증해서 시설 등에 투자한걸 보니 말입니다.

 

 

 

 

올해엔 배당을 안줍니다 (진짜?)


아쉽지만 2020년~2021년 한화솔루션 배당금은 없습니다 준다고 한다면 2월이나 늦어도 3월에 공시를 했어야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네요 작년의 경우 2월 말경에 공시가 올라왔었는데 올핸 아무것도 없나 봅니다.

 

 

15년도부터 19년도 5년연속, 총 17회연속 결산배당의 기록을 하였지만 이번에는 설비투자 때문인지 배당에 대한 아무런 소식이 없는데요 조용한거 보니 안주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작년만해도 주당 200원을 주었고 한화솔루션우의 경우 250원을 줬었습니다 16년과 17년에는 각각 300원/350원의 배당금으로 줬었지만 금년에는 패스~ 한화솔루션 배당금 지급일은 4월 02일~4월 10일 사이에 줬었던 기록이 있으니 내년에 주게 되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한화솔루션 배당금 지급일

공시를 자세히 보니 2020년 제47기는 결산배당을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예정? 아래에 보면 정기주주총회에서 수정 등이 발생하면 정정보고서를 공시한다고 하는데요 4월도 어느덧 중순으로 가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배당은 물 건너간듯 합니다.

 

 

 

 

 

한화솔루션의 사업은?


한화솔루션 매출액을 살펴보면 원료, 가공, 유통, 기타가 있으며 태양광의 자산이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소까지 더해진다면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한화솔류션은 어떠한 사업들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태양광소재도 있고 의료 잡화, 식음료, 셀, 모듈, 사성소다, pvc 등 품목들이 보입니다 백화점사업도 하고 있다는것도 아시지요? 한화갤러리아에서 나오는 매출도 쏠쏠합니다.

 

 

 

 

 

한화솔루션에 대한 주가와 향후 전망


한화솔루션 배당금 지급일

1월에 미친 랠리로 인해 최고점까지 갔다가 몇달째 쉬고 있는 중입니다 목표주가가 얼마인지를 보니 70,000~58,000원으로 보는 애널리스트가 많습니다 과연 7만원까지 갈런지 아니면 더 올라걸런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최저점인 9천원에서 1만원대에 매수하셨던 분들은... 4~5배 정도의 수익률일겁니다 주가로 보상 받을거 다 받으셨다면 한화솔루션 배당금에 대해선 아쉬울것도 없을것 같으나 11월, 12월에 사신 분들이라면 배당에 대한 아쉬움이 클것입니다.

 

 

 

23년까지의 연간매출, 이익 등을 보면 꾸준히 우상향하는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예상이다보니 경제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그럼 한화솔루션 배당금은 없다는 소식으로 이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