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계정 비활성화 해결 (아이디 2개 이상 만들때)

 

 

아이허브 많이들 이용하실겁니다 저는 어쩌다가 한번씩 사는 편인데요... 저는 이미 아이디를 하나 만들었고 주문도 했었습니다 동생이 이번기회에 아이디 만들어서 사용할려고 했으나..... 로그인을 했지만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생기더군요 헐........

 

이게 뭔 일이람...? 하고 알아봤더니..... 한집에 2개의 아이디를 만들지 못하도록 되어 있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고객센터에 물어봤죠 그런 후 해결을 봤습니다

 

 

 

 

 

 

 

 

 

 

계정 비활성화가 되는 이유

 

 

 

 

 

 

하나의 아이피에서 2개의 아이디가 로그인이 되었을때 비활성화가 됩니다 굳이 한집이라 한정되는것이 아니라 아이피(ip)가 동일한 경우라는게 맞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니깐 모르는 사람이지만 같은 와이파이로 연결할 경우에는 아이허브 계벙 비활성화가 될 수 있다는겁니다 그러므로 이런 경우에는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뭐 이리 까다로운지.. 쩝...

 

 

 

 

 

 

 

 

해결책

 

 

 

 

 

해결은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가서 `실시간 채팅 상담` 으로 연결합니다 그럼 자신의 이름과 계정 이메일을 입력 한 후 비활성화가 되었다고 이야기 하면 해결책을 제시해줍니다

 

본인의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하라는 메일이 올겁니다 그럼 거기 링크로 들어가서 재설정을 하세요 그럼풀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비활성화가 되었다라고 한다면 아이피를 바꿔보세요 저는 아이피 바꾸고 하니 되더군요

 

 

 

 

 

 

 

 

그럼 가족끼리 아이디 만들어서 사용하지 못하나?

 

 

 

 

 

위에서 말했지만 아이피가 다르면 문제가 없지만 아이피 하나로 와이파이나 pc에 연결되어 가족 여러명이 로그인을 시도하였을시에는 비활성화가 되어버립니다 그럼 그 동안 모아뒀던 포인트라던가 개인정보가 사라져버리죠

 

결국엔 가족 중 대표적인 아이디 하나만 사용하여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포인트 리워드가 되기 때문에 이를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 이렇게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러한 부분을 염두하고 아이허브을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무턱대로 하면.... 위의 설명대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