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랜드 입장권 대신 자유 이용권 (종일권)

 

계절에 상관없이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이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에버랜드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가보면 면적이 넓어서 다 돌아다니려면 솔직히 하루만으로는 벅찬 느낌입니다 워낙 많이 걸어야 해서 다리도 아프고요 애들 데리고 가면 모두 둘러보기 어렵습니다. (유모차 대여도 가능)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기본 1박 정도는 생각하고 계획해서 가는게 좋습니다 계획 중이시라면 에버랜드 입장권이 얼마나 되느냐 할인은 몇프로 되는지 등 검색들을 많이 하실 겁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입장권은 폐지가 되었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만 현재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많이들 혼동스러워하십니다.

 

 

이용권 종류 성인 (가격) 청소년 아이/노인
주간권 (=자유이용권) 56,000원 47,000원 44,000원
야간권 (오후 4시부터~) 46,000원 40,000원 37,000원
2일권 87,000원 73,000원 69,000원

 

 

 

  • 이용권 의미 해석

 

입장권(폐지됨) 에 대해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신데요 놀이공원에 갔을때 입구에서 입장권만 사서 들어간 후 타고 싶은 기구에만 돈을 지불하고 타기 위한걸 의미하고 자유이용권=(주간권=하루 온 종일권 같은 의미)은 한 장만 사서 들어가면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하루종일 있을 수 있고 놀이기구 또한 표를 사지 않아도 모든걸 해결된다는걸 뜻합니다.

 

저도 그렇지만 처음 접하신 분들은 제법 혼동될 수 있는 단어일것입니다.

 

 

 

 

 

 

  • 구매는 어디서?

1, 현장구매 2, 에버랜드 인터넷or 앱 예매 두가지 루트에서 살 수 있습니다 직접 가서 줄 서서 표 사면 전자, 어느쪽이 좀 더 저렴하냐 하면 후자쪽이 유리한데 이건 매월마다 차이가 있어 에버랜드 공식홈에 가셔서 확인하시는것이 정확하고 빠릅니다.

 

시간이 넉넉하다면 중땡나라에서 눈팅 좀 하다보면 나올 수도 있으니 틈틈이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사서 가시는 분들도 제법 되십니다.

 

 

 

 

 

 

 

 

  • 몇시~몇시까지 

일반적으로 오전10~오후9시 기준으로 많이 합니다만 때때로 오후8시까지 마감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은 미리 가지전 알아두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