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좋아요 기록 남을까 취소해도?

인스타 좋아요

잘못 눌렀나요?

 

혹시나.... 상대방이 내가 실수로 좋아요 눌렀는걸 알까요?

이런 고민 아닌 고민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경험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바로 이야기 하자면 알람 설정을 했을 경우 띠리잉하고 뜹니다

이건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이라... 

 

혹시나 소개팅 했던 사람이나, 전여친 혹은 전남친 인스타로 염탐하다가 잘못 누를 경우.. 그냥 이불킥 몇번 하세요..

어쩔 수 없어요 ㅠㅠ

좋아요 누르고 아차 싶어서 취소 눌러도 알람이 떠서 누가 눌렀는지 상대방이 알 수가 있게 됩니다

 

이럴땐 그냥 두거나 최소한으로 본인을 감추고 싶다면 비공개로 돌리거나 아이디(닉네임)도 다른걸로 바꾸거나.. 이렇게 할 수 있는게 다입니다

아무튼.. 좋아요 누르는 순간 알 수 있으니.... 염탐 할때에는 우리 조심해서 해요

괜히 상대방에게 알려질까 좀 그렇잖아요 ㅋ

 

우리 다시는 이런 실수 반복하지 맙시다 ㅠㅠ